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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절차 및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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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절차 및 안내

  • 국방전자조달 로그인 > 납품 계약정보 목록에서 원하는 계약 선택 > 신청정보 입력 > 미리보기 및 신청 > 실적증명 확인 및 신청
  • 증명원의 사용목적에 따라서 방위사업청 계약건에 대한 실적증명서의 경우 납품,정산,선착중도금을 넣을 수 있으며, 국방부 및 각군 계약건에 대한 실적증명서의 경우 실적비율 및 실적금액을 넣을 수 있습니다.
  • 실적증명 확인 후 반드시 신청을 하셔야 방위사업청 또는 국방부 및 각군에서 처리됩니다.
  • 접수번호를 클릭하여 상세정보를 확인합니다.
  • 실적증명서는 상세정보 하단의 발급버튼을 클릭하여 출력 가능합니다.
  • 국방부 및 각군에서 발급된 실적증명서는 진본성 정보가 포함되어 있으며, 진본성 정보를 확인하려면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PDF 진본성 파일 미검증시 조치 방법)
  • 물품(내자) 납품실적증명서 발급은 방위사업청과 계약한 건에 한해 방위사업청에서 처리 가능하며, 타 기관 및 부대와의 계약건은 국방부 및 각군의 계약담당부서로 요청하셔야 합니다.

담당부서 및 연락처

  • 방위사업청 계약 : 1577-1118(①번)
    • 방위사업청 계약 발급담당자
      - 기반전력사업총괄팀 윤준혁 주무관 (☎02-2079-4793)
      - 미래전력사업총괄팀 서정화 주무관 (☎02-2079-4021)
  • 국방부 및 각 군 계약 : 국방부 및 각 군 계약담당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