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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금청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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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예산잔액정보는 수시로 변동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표시되는 정보가 아니므로 참고용으로만 활용하여 주시고, 업무처리를 위해 정확한 예산정보가 필요한 경우
입찰공고문의 발주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단 방위사업청과 계약하신 경우 기반전력사업총괄팀 또는 미래전력사업총괄팀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금청구, 선금/착중도금/기성대가 및 실적증명서 신청, 세금계산서 발급시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이용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1577-1118(내선번호 1번)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시스템 이용이 아닌 대금청구와 선/착중도금/기성대가 업무와 관련된 문의사항은 해당 계약건의 발주처로 문의하여 주시고, 방위사업청과 계약한 물품(용역 등)의 계약건에 대한
업무문의는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지출심사
    - 기반전력사업본부 계약건 (02)2079-4791,4793,4794,4795)
    - 미래전력사업본부 계약건 (02)2079-4021,4023,4024)]

* 지출심사완료 후 대금지급문의
    - 운영지원과 재무팀 (내자 02)2079-6680,6681) (외자 02)2079-6679)

※ 착.중도금 지급대상 기간이 확대(180일→360일)되었으니 신청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21.12.30.규정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