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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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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방전자조달 시스템 이란?
국방 획득 업무를 주관하는 정부 기관

안녕하십니까?
방위사업청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 오신 것을 환영 합니다.

방위사업청은 국방 획득 업무를 주관하는 정부 기관으로써 방위력 개선사업을 통한 무기체계의 획득, 체계 연구 개발 및 품질 개선과 더불어 각 군부대의 운용을 위한 물품, 용역 및 시설공사 등 군수품 조달을 주요 업무 범위로 하고 있습니다.

연간 약 10조원을 넘는 대규모 군수품 조달을 공정하고 신속하게 수행하기 위해서는 온라인 환경을 기반으로 한 전자조달시스템의 존재가 필수적으로 요구되며, 이러한 필요성에 따라 방위사업청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을 지속적 으로 운영 · 발전시켜 왔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결실로 조달업체와 방위사업청 직원이 국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입찰, 협상, 계약, 납품 등 조달 업무 전 과정을 온라인에서 처리함으로써 조달업체가 직접 방위사업청에 방문하여 각종 서류를 제출하는 등 불필요한 행정 소요를 크게 감소시켰고, 조달업체 간에 동일한 입찰 참여 기회를 보장함으로써 공정한 경쟁이 이루어질 수 있는 장(場)을 마련하였습니다.

국방전자조달 서비스안내

앞으로도 방위사업청은 국민과 군 모두가 시스템을 편리하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더 나은 국방전자조달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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